래퍼 스웨이디 '노빠꾸!!!' 커버./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래퍼 스웨이디 '노빠꾸!!!' 커버./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래퍼 스웨이디가 오는 5일 오후 6시 싱글 ‘노빠꾸!!!’를 발표한다.

스웨이디는 독특한 음악 세계관과 가사, 중독적인 훅 메이킹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래퍼다. 아이콘칩스(icon Chips)의 유튜브 콘텐츠인 ‘스웨이디의 노빠꾸’의 타이틀 롤을 맡아 맹활약 중이기도 하다.

스웨이디는 콘텐츠의 OST이자 싱글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인 ‘노빠꾸!!!’를 발표한다. ‘노빠꾸!!!’는 스웨이디의 드림카인 카마로(Camaro)를 사기 위한 좌충우돌 흥신소 예능 콘텐츠의 첫번째 싱글답게 ‘카마로’를 계속해서 외치는 중독적인 후렴과 굳은 의지가 재미나게 표현된 곡이다.

스웨이디는 작곡 경연 프로그램 ‘창작의 신’에서 탑5에 오를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이자 래퍼다. 탄탄히 구축된 본인만의 세계관과 음악색, 그에 어울리는 아트워크들로 한국 힙합씬에서 대체불가한 캐릭터와 영역을 만들어내고있는 아티스트이다. 최근에는 웹 예능 ‘스웨이디의 노빠꾸’, ‘할랕온에어’, ‘스월비하다’, ‘마실’ 등에서 엉뚱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웨이디의 유튜브 예능 콘텐츠인 ‘스웨이디의 노빠꾸’는 아이콘칩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