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오나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오나라가 영화 '카운트'에서 호흡을 맞춘 진선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권혁재 감독, 배우 진선규,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가 참석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역)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

극 중 오나라는 일선을 연기한다. 일선은 미친개도 멈칫하는 시헌의 아내다.

이날 오나라는 "'카운트' 시나리오 보자마자 재밌었다. 그때가 많이 떠오르는 거 같기도 했다. 유쾌하고 따뜻하고 각 캐릭터가 살아있더라. 시나리오에서 캐릭터들이 튀어나오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장 중요한 건 주인공으로 진선규 씨가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꼭 같이하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20년 전 가까이 흘러 가야 하는데 진선규 씨와 인연이 깊다. 무대에서 공연했던 기억이 있다"고 덧붙였다.

오나라는 "선규 씨와 무대에서 만나면 항상 기분이 좋았다. 호흡도 잘 맞았다. 그때 당시에 '선규야 나중에 영화에서 만나자'고 했는데, 이런 자리를 같이하게 될 줄 몰랐고 감격적이고 감개무량하다. 선규가 잘 돼서 좋다"고 했다.

또한 "이런 말 하면 웃을지 모르겠지만, 잘 돼서 배 아프지 않은 배우가 진선규다. 잘 돼서 행복하고 좋은 배우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진선규는 "나라 누나가 한다는 소리에 다시 만난다면 무조건 행복하고 재밌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화답했다. 오나라는 "그 케미스트리가 잘 드러났다. 영화에서도 잘 드러난다"고 귀띔했다.

한편 '카운트'는 오는 2월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