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배우 키트 해링턴.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배우 키트 해링턴.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이터널스'의 배우 키트 해링턴이 향후 MCU 히어로가 될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영화 '이터널스'의 클로이 자오 감독과 배우 키트 해링턴이 참석한 화상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키트 해링턴은 이번 영화에서 데인 휘트먼 역으로 출연했다. 데인 휘트먼은 지구에서 박물관 큐레이터로 살아가고 있는 이터널스인 세르시(젬마 찬)와 연인 관계다. 클로이 자오 감독은 영화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감독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감독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키트 해링턴이 연기한 데인은 원작에서는 블랙 나이트라는 히어로가 된다. 이를 두고 키트 해링턴은 데인이 향후 MCU 세계관에 히어로로 합류할 가능성에 대해서 "저도 그러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이 영화에 집중하고 싶고 이 영화에 볼 수 있는 데인에만 집중하고 싶다. 너무 멀리 생각하며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있지 않나"고 했다. 이어 "하지만 데인이 끌어낼 게 많은 흥미로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나에게 그런 기회가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