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칸영화제서 왕자님 모먼트 '시와니우스 강림' [TEN★]
임시완, 칸영화제서 왕자님 모먼트 '시와니우스 강림' [TEN★]
사진=임시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인스타그램
사진=임시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인스타그램
배우 임시완이 칸영화제에서 전 세계를 놀라게 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17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시완의 칸영화제 참석 비하인드컷이 올라왔다. 소속사는 "칸을 밝힌 임시완 배우의 비하인드컷. 평생 박제하고 싶은 왕자님 모먼트. 영화 '비상선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임시완 #비상선언 #칸영화제 #YIMSIWAN #emergencydeclaration #cannesfilmfestival"라고 전했다.

사진 속 임시완은 소매가 넓은 새틴 셔츠에 블랙 베스트와 팬츠를 매치했다. 마치 중세 유럽의 귀족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칸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도 눈길을 끈다. 임시완은 칸의 맑은 하늘과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아름다운 칸의 풍광과 훤칠한 임시완의 모습이 화보처럼 느껴진다.

네티즌들은 "와 대박 진짜 왕자님이 칸에 나타나셨다! 시와니우스 1세!", "동화책에서나 보던 왕자님을 실제로 보게 될 사람들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임시완이 출연한 영화 '비상선언'은 제74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섹션인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상영됐다. 임시완은 배우 송강호, 이병헌, 그리고 한재림 감독과 함께 현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