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변신이 새롭다
냉·온 오가는 연기
동료를 향한 '진심'
'허쉬' / 사진 = JTBC 영상 캡처
'허쉬' / 사진 = JTBC 영상 캡처
'허쉬' 임윤아(소녀시대 윤아)의 새로운 변신이 화제다.

임윤아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 연출 최규식)에서 생존형 인턴 이지수 역을 맡아,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야무진 청춘 캐릭터를 실감 나게 그려내고 있다.

12일 방송된 2회에서는 이지수가 가짜 뉴스 사건 이후 낚시 기사의 달인으로 살고 있는 고인물 기자 한준혁(황정민 분)에게 "기자가 확인된 사실도 아닌 걸 함부로 말하면 안 되죠"라고 차갑게 일갈하는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이지수는 인턴 정규직 전환과 관련 지방대 출신 차별 발언을 듣게 되자 분노하고, 그 말에 상처받아 눈물 흘리는 오수연(경수진 분)을 안아주며 홀로 남은 그녀에게 직접 싼 김밥을 가져다 주는 등 따뜻하게 위로를 건네는 장면으로 관심을 모았다.

방송 말미에는 오수연이 온라인 기사로 유서를 송고한 후 투신, 나성원 국장(손병호 분)이 인턴들에게 오수연의 죽음 이유에 대해 침묵을 지시하는 것과 동시에 이지수가 오수연의 타살설을 제기하는 내용이 예고돼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회에서 임윤아는 선배를 향한 이유 있는 반항, 동료를 향한 진심, 넋을 놓게 만드는 현실까지 상황에 따른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으로 이지수를 완벽히 표현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허쉬'는 '고인물' 기자와 '생존형' 인턴 기자의 쌍방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