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우, 홍수아 안고 회사 로비 질주
서하중, 이재우에 위기 의식
'불새 2020' 스틸컷./사진제공=SBS
'불새 2020'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아침 일일드라마 ‘불새 2020’에서 이재우가 혼절한 홍수아를 안아 들고 회사 로비를 질주한다.

지난 방송에서 지은(홍수아 분)은 고장 난 엘리베이터에 갇혀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이에 소식을 들은 세훈(이재우 분)이 그녀에게 한걸음에 달려가면서, 서로를 향한 깊은 애증을 드러낸 두 사람이 아직 서로에게 미련이 남아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에서 이재우는 정신을 잃은 홍수아를 안고 회사 로비를 질주하고 있다. 홍수아는 자신이 누구에게 안겨 있는지 모른 채 이재우에게 몸을 맡기고 있고, 이재우는 자신을 향한 주변의 뜨거운 시선은 상관없다는 듯 오로지 홍수아만 바라보며 급하게 달려가고 있다. 이에 엘리베이터 안에서 홍수아와 이재우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홍수아의 새 연인 서하준(서정민 역)이 두 사람이 떠난 어수선한 회사 로비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하준은 거침없는 직진으로 홍수아와의 거리를 조금씩 좁혀가던 찰나, 이재우가 실신한 홍수아를 보듬어줬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늘 홍수아의 든든한 흑기사를 자처했던 서하준의 엇갈린 타이밍이 세 사람의 격정 애정관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불새 2020’ 제작진은 “끊어질 듯 아슬 하게 얽힌 홍수아와 이재우의 관계가 서하준을 자극하게 될 것”이라며 “특히 서하준이 이재우에게 위기의식을 느끼게 되면서 삼각관계는 또다시 전환점을 맡는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불새 2020’은 매주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