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해지는 삼각관계
서지혜 "라면 먹고 갈래요?"
손나은 "난 계속 링 위에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예고/ 사진=MBC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예고/ 사진=MBC 제공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작진이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의 본격 대립을 예고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19~20회에서는 첫사랑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한 정재혁(이지훈 분), 진노을(손나은 분)의 물불 가리지 않는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펼쳐진다.

이날 공개된 19~20회 예고 영상에선 ‘생각해보면, 위로가 아니었던 적이 없다’라는 우도희의 목소리가 등장해 김해경을 향해 한층 깊어진 감정을 암시한다. 이어 우도희와 김해경의 포옹 장면이 나타나고 가슴 설레는 스킨십과 더불어 “라면 먹고 갈래요?”라는 우도희의 저돌적인 멘트가 이어져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점차 드러나고 있는 정재혁의 어두운 이면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술자리에서 정재혁은 “상대방이 원치 않는 사랑은 더 이상 사랑이 아니야”라는 강건우(이현진 분)의 말에 그의 멱살을 잡으며 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술자리에 김해경이 등장해 양보 없는 두 사람의 술 대결로 날선 자존심 싸움이 펼쳐지기도. 이지훈은 김해경을 향해 “규칙을 지키는 게 중요할까요, 이기는 게 중요할까요”라고 경고하면서 치열하게 맞붙을 두 남자의 접전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진노을은 우도희를 향해 “난 계속 링 위에 있어요. 페어플레이”라고 선언하며 김해경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드러냈다. 그 말을 입증하듯 함께 촬영 중이던 김해경에게 “사랑하는 사이였습니다. 저랑 연애하실래요?”라는 돌발 발언을 건네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치열한 사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오늘(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