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X서지혜, 서로의 정체 알았다
어두운 속내 숨긴 이지훈 정체는?
송승헌-서지혜-이지훈, 팽팽한 대치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이 서지혜에게 고백했다.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방송 캡처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이 서지혜에게 고백했다.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방송 캡처
송승헌이 서지혜에게 직진 고백을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5~16회에서는 서로의 정체를 알아차린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닿을 듯 말 듯한 관계가 이어졌다. 여기에 정재혁(이지훈 분)의 본격적인 견제까지 시작돼 긴장감 가득한 전개가 펼쳐졌다.

우도희는 김해경이 자신과 살벌한 말싸움을 펼치던 정신과 의사라는 사실을 알아차린 후 그를 피하기 시작했다. 정재혁은 실의에 빠진 김해경을 찾아가 우도희의 이름과 정체를 밝혔다. 우도희가 김해경을 남자친구라고 거짓으로 소개하자 그를 견제하려 나선 것. 김해경은 놀란 듯 했지만 이내 "여자친구분이 아닌 정재혁 씨가 자세한 심리 검사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라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노숙자 차림으로 등장했던 정체불명의 남자 키에누(박호산 분)는 김해경의 대학교 선배로 밝혀졌다. 5년 만의 예기치 못한 재회에 당황하는 김해경에게 키에누는 "정재혁 조심해. 위험한 사람이라는 것만 알아둬"라고 조언해 정재혁의 숨겨진 이면을 암시했다. 그의 말을 입증하듯 정재혁은 우도희, 진노을(손나은 분)과 함께 촬영 중이던 스튜디오의 조명을 넘어뜨려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알 수 없는 그의 어두운 속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진노을의 부상으로 콘텐츠 제작이 중단되자, 병맛 PD 우도희가 '전생 체험' 도전에 나섰다. 우도희의 무의식 속, 군복을 풀 착장한 채 나타난 김해경이 "단이씨"라고 읊조리자 우도희가 그를 아련하게 쳐다보는 장면이 등장해 예기치 못한 웃음과 재미를 줬다. "단이..! 제 이름이라요!"라며 눈을 번쩍 뜨는 우도희의 능청스럽고 코믹한 모습이 압권이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알아차린 채 재회, 김해경은 사과를 건네는 우도희에게 "상관없습니다. 좋아한다고요, 우도희 씨"라고 직진 고백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4.6%, 전국 시청률 4.2% (16회 기준)를 기록했다. 광고계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0%(16회 기준)를 기록했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주연의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