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4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스타 셰프 문승모 役
배우 에릭.사진제공=채널A
배우 에릭.사진제공=채널A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의 배우 에릭이 "역할을 위해 따로 다이어트는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유별나! 문셰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유별나! 문셰프’는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 문승모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에릭이 연기하는 문승모는 스타 셰프이자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장터국밥집 ‘풍천옥’의 외아들이다. 에릭은 “최도훈 감독님과는 드라마 ‘신입사원’ ‘무적의 낙하선 요원’을 함께 했기에 신뢰가 갔다. 또 안내상 선배님께서 카리스마 있는 회장님 역할로 출연한다고 해서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캐릭터를 위해 중점적으로 준비한 부분은 무엇일까. 에릭은 “셰프이기도 하고 기존에 했던 ‘츤데레’적인 모습도 있어서 이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위해 고민 했는데, 막상 촬영을 해보니 주변에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아서 묵묵히 셰프 역할로서 충실하면 되겠다는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셰프 역할이라 과도하게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았다. 후덕하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싼 카메라로 공들여서 찍어주셔서 볼만 하더라”며 웃었다.

‘유별나! 문셰프’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