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진솔, ‘보니하니’ 최종 후보 TOP4 진출 소감 “NEW하니에 한 걸음 더, 기쁘고 영광”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이프릴 진솔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최종 NEW 하니 후보 4인이 됐다. / 사진제공=DSP미디어

에이프릴 진솔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최종 NEW 하니 후보 4인이 됐다. / 사진제공=DSP미디어

걸그룹 에이프릴의 진솔이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NEW하니 선발 프로젝트의 최종 후보 TOP4에 진출했다.

지난 19일 EBS ‘보니하니’를 통해 현 MC ‘하니’ 이수민의 후임을 뽑는 오디션 과정을 담은 ‘NEW 하니를 찾아라’가 방송된 가운데, 진솔은 온라인 투표 결과와 제작진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후보 4인으로 전격 합류했다.

이에 진솔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 쟁쟁한 후보들 중에 TOP4에 들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라며 “’보니하니’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NEW하니 자리에 한 걸음 더 가까워 진 것 같아 기쁘고 떨린다. 더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해서 진행자 진솔이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원자만 1,000여 명이 몰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아온 이번 프로젝트에는 앞서 10인의 후보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왔으며, 진솔은 바쁜 스케줄 속 직접 후보 지원과 함께 소개 영상을 준비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고 특유의 꾸밈없는 사랑스런 매력으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새로운 하니는 오는 9월 2일 방송을 통해 최종 공개된다.

진솔이 속한 에이프릴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에이프릴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갓 데뷔 1년된 걸그룹임에도 불구 놀라운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