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실제 커플, 우리가 기다리는 新 열애설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김국진, 강수지 /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김국진, 강수지 /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SBS ‘불타는 청춘’에서 실제로 사랑을 싹틔워 연인사이로 발전한 개그맨 김국진과 가수 강수지가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리 결혼했어요’, ‘연극이 끝난뒤’, ‘님과 함께’ 등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실제와 가상을 헷갈리게 만드는 커플들을 찾아봤다.

◆ ‘우결’ 에릭남♥솔라

에릭남, 솔라 / 사진=MBC '우결' 방송 화면 캡처

에릭남, 솔라 / 사진=MBC ‘우결’ 방송 화면 캡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는 가상 커플이 있다. 국민 남친 에릭남과 비글미 솔라가 주인공. 이 커플의 특징은 내숭이 없다는 점. 서로를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하며 ‘절친 커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열정에 비해 허술한 스타일의 솔라를 귀엽다는 듯 바라보는 에릭남의 표정은 솔라뿐 아니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 ‘연끝뒤’ 하석진♥윤소희

하석진, 윤소희 / 사진=tvN '연끝뒤' 방송 화면 캡처

하석진, 윤소희 / 사진=tvN ‘연끝뒤’ 방송 화면 캡처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이하 연끝뒤)’는 ‘사랑하는 연기 후에 사랑에 빠질까?’라는 의문에 해답을 주는 드라마+리얼리티 프로그램. 특히 하석진과 윤소희는 리얼리티 속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실질적 주인공이다. 하지만 시종일관 마음을 숨기는 하석진에 윤소희는 서운함을 느낀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비행기 안에서 어깨에 기대 잠드는 등 로맨스를 보여주며 설렘을 자극했다.

◆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윤정수, 김숙 / 사진=JTBC '님과 함께2' 방송 화면 캡처

윤정수, 김숙 / 사진=JTBC ‘님과 함께2’ 방송 화면 캡처

윤정수와 김숙은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숙은 실질적인 가장의 역할을, 윤정수는 꼼꼼한 스타일로 집안일을 도맡으며 신선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프로그램 시청률이 7%를 돌파하면 실제로 결혼하겠다는 무모한 공약을 걸며 시선을 모았다.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최근 서로를 위해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