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3’ 10人 포스터 공개… 독기 어린 눈빛 ‘시선 강탈’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 포스터 / 사진=엠넷 제공

‘언프리티 랩스타’ 포스터 / 사진=엠넷 제공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진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가 처음 공개됐다.

19일 Mnet은 오는 29일 밤 11시 첫방송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공식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뱀가죽무늬를 배경으로 10명의 출연진이 저마다 강렬한 포스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즌3에 출연하는 그레이스·나다·미료·유나킴·육지담·자이언트 핑크·전소연·제이니·케이시·하주연이 ‘여자 래퍼 독을 품었다’는 촬영 콘셉트에 맞춰 독기 어린 눈빛을 내뿜고 있는 것.

이들은 지난 15일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5’ 파이널 생방송 스페셜 무대에서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단체곡을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TV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유명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프로그램 이름과 출연진 이름이 오르내리며 1위부터 7위까지 점령하는 등 ‘언프리티 랩스타3’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전경남 PD는 “출연진 각자의 개성이 워낙 강하고 독특해서 매 촬영 때마다 내용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또 출연진들이 회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놀랍다. 여자 래퍼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심장 쫄깃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회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1 우승자인 치타, 시즌2 우승자인 트루디를 비롯해 제시·지민·키썸·키디비·예지·헤이즈 등 시즌1, 2 전 출연진이 새롭게 스타 래퍼로 발돋움했고, 방송 후 공개된 음원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화제의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못지 않은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시즌3 MC로는 양동근이 활약한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