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김민석, 표예진과 자동차 데이트…’달달’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닥터스'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SBS ‘닥터스’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민석과 표예진이 데이트를 즐겼다.

SBS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의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가 귀엽고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 대열에 오른 김민석과 표예진의 현장 스틸컷을 16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민석과 표예진은 자동차 앞에서 대화를 나누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이 귀엽게 투닥거리며 자동차 안에서 즐겁게 웃는 모습은 마치 연인처럼 보여 보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킨다. 또 평상시의 의사 가운과 간호사복 대신 사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 보기만 해도 훈훈한 투 샷을 완성했다.

극중 신경외과 1년 차 레지던트 최강수 역과 신경외과 5년 차 간호사 현수진 역을 맡아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두 사람이 무슨 이유로 함께 하고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통통 튀는 발랄함과 풋풋함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꽁냥꽁냥 비주얼’ 커플로 탄생할지 관심이 더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로,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