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2’, 준수 입맛 잡기 위한 백선생 표 ‘돼지 목살 스테이크’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집밥 백선생2'/사진제공=tvN

‘집밥 백선생2’/사진제공=tvN

‘집밥 백선생2’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군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한다.

28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2’ 제15회에서 두 번째 초대 손님으로 반장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 군을 맞이한다.

오늘 방송에서 백종원은 평소 소고기가 질겨서 싫다는 준수 군을 위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 레시피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5cm에 이르는 두툼한 돼지 목살을 잘 굽는 법부터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다양한 소스 레시피를 차례로 전수하며 돼지 목살의 환상적인 변신을 선보일 계획.

또한 제자들 앞에서 늘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던 백종원이 어른 입맛과는 다른 준수 군의 맛 평가에 쩔쩔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백종원은 “나 오늘 마치 한식대첩에 출전한 것 같다”는 말로 준수의 눈치를 보는 자신의 심정을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늘 방송에선 준수 아빠 이종혁이 스튜디오를 찾은 아들을 위해 그간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백선생에게 배운 목살 스테이크에 도전한 이종혁은 김국진, 장동민, 정준영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평소보다 훨씬 신경을 집중해 요리했다는 후문. 낯선 스튜디오에서 아빠의 요리를 맛본 준수가 과연 어떤 평가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집밥 백선생2’는 28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