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EN]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 오지현 “힘든 만큼 의미있는 우승” (인터뷰 영상)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프로골퍼 오지현(KB금융)이 ‘레이디스컵’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오지현은 26일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CC 골프클럽에서 열린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6(이하 레이디스컵)에서 최종 우승자 자리에 올랐다.

이날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지현은 “오늘 경기가 초반에 너무 안 풀려서 힘들었다”라면서도 “마지막에 좋은 기회 온 것을 놓치지 않고 해내서 이렇게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고, 힘든 만큼 더 의미있는 우승인 것 같다”라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오지현은 이날 인터뷰를 통해 함께 우승 자리를 두고 경쟁한 동료 선수 성은정(광주중앙여고)에 대해 “은정이가 너무 축하를 많이 해줬다”라며 “어릴 때부터 아끼던 동생이다. 국가대표 시절을 같이 보낸 동생이다. 진심으로 축하를 해주더라”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오지현의 경기 소감이 담긴 인터뷰 전체 영상은 텐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enasia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지현이 승리를 거둔 이번 골프대회는 지난 23일 시작해 26일까지 진행됐으며, 국내 최정상급 프로들이 출전해 총 7억 원의 상금을 놓고 대결을 펼쳤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영상. 전세혁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