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日 단독 팬미팅 성료..”여러분과 늘 함께할 것”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유연석 일본 팬미팅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연석 일본 팬미팅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연석이 첫 해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유연석은 지난 18일 일본 도쿄 타미가와구민회관홀에서 팬미팅 ‘행복의 레시피’를 진행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중 직접 불러 화제를 모았던 곡 ‘너만을 느끼며’를 열창하며 무대에 첫 등장했다. 그는 준비한 노래를 마친 후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을 향해 “2년 전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고, 해외에서 하는 건 처음인데 이렇게 가득 자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사실 걱정과 긴장을 많이 했다. 만나서 반갑고 무척 감동적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질의응답, 토크타임, 게임, 드라마 명장면 재연하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노래 ‘너만을 느끼며’, ‘더 가까이’, ‘눈의 꽃’을 직접 부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눈의 꽃’의 2절은 일본어로 준비해 더욱 환호를 받았다.

유연석의 ‘특급 팬사랑’도 눈길을 모았다. 그는 “팬분들에게 항상 편지를 받기만 했던 것 같아서 서툴지만 제가 몇 자 적어왔다”라며 자필로 써온 편지를 조심스레 공개, 일본어로 직접 낭독했다.

그는 “작지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항상 마음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늘 뒤를 돌아보고, 겸손하고, 성실하고, 그리고 여러분들의 삶 속에서 항상 함께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자신을 한결같이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편지를 읽던 도중 말을 잇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의 마지막은 하이터치회로 마무리됐다. 유연석은 현장을 찾아준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마주치며 손을 잡아줬다. 그는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고 나서도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주고 인사를 나누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