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김재철 사장, 사표 제출

MBC 김재철 사장, 사표 제출MBC 대표이사 김재철 사장, 사표 제출. 김재철 사장은 지난 20일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시중)가 진주·창원 MBC 통폐합 승인을 보류한 데 대한 책임을 지고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이사장 김재우)에 사표를 제출했다.
보도자료
1) 왜 이제 와서?
2) 왜 한 가지 책임만?

MBC 김태호 PD, 30일 열리는 조정대회 < STX Cup Korea Open Regatta >에 정준하의 경기 참여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고 전해. 정준하는 21일 녹화 도중 앞머리 부분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해 바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김태호 PD는 “다들 만류하고 있지만 경기에 참가하겠다는 정준하의 의지가 너무 확실해서 출전 여부는 경기 직전까지 봐야 할 것 같다. 6개월 동안 연습한 것도 있으니 더더욱 아쉬워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산왕 전에서 강백호가 말했죠. “영감님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였죠? 난 지금입니다!”

이혼 관련 소송 중이던 서태지와 이지아, 6개월간의 법정 공방 마무리. 29일 양측은 각각 보도자료를 통해 “향후 쌍방은 혼인 관련하여 더 이상 어떠한 문제도 발생시키지 않는다”는 조정조서의 내용을 전했다.
보도자료
사법고시에 나올 것처럼 복잡한 소송이었지만 끝나서 다행입니다. 사생활이니까요.

7월 20일 방송된 KBS 제작진, 그룹 JYJ의 출연 취소에 대한 입장 밝혀. 제작진은 “15일 오후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섭외를 추진했던 소녀시대, f(x) 측의 출연이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고 현재 유럽까지 진출해 있는 소녀시대와 f(x)가 제주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더 효과적이라는 판단으로 16일 JYJ 소속사 팀장에게 상황을 얘기하고 양해를 부탁했다”는 상황을 밝히며 “섭외와 출연진 확정은 제작 PD의 고유 권한이며 방송을 진행할 때 변수가 생기는 것은 생방송 5분 전까지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덧붙였다. 이에 JYJ의 홍보를 맡고 있는 프레인 관계자는 “KBS의 입장에는 JYJ 측에서 질문한 것에 대한 대답이 하나도 없다. JYJ의 출연만 갑자기 취소된 이유를 알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이건 사생활도 아니니 앞뒤 좀 맞게 이야기해보죠.

배우 윤여정,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 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경쟁부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심사위원장 맡아.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부문은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장르 구분 없이 음악이 중심이 되는 영화들을 소개하는 섹션이며 5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8편의 경쟁작 중 두 편을 선정해 대상과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여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심사위원장 제도를 도입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10 아시아
초대부터 권위가 어마어마하게 실리네요.

카라의 한승연, SBS < TV 동물농장 > MC로 발탁. 첫 녹화에서 상태가 심각한 새끼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제작진과 함께 현장에 출동해 밤샘 구조작업을 벌인 한승연은 “진행을 하다 보면 안타까운 동물들을 많이 보고 감정이입이 될까 걱정되지만 열심히 해서 부족함이 없는 MC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안방마님으로 금의환향하다니!

tvN, 30일 오전 10시 방송. 지난 23일 방송된 에 이은 싱글계몽다큐 2부 은 오랫동안 연애하지 못한 싱글들의 문제점을 다양한 실험과 관찰을 통해 분석하는 다큐멘터리로 연애 못하는 원인 뿐 아니라 생생한 연애 기술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에이, 오랫동안 연애 못한 싱글들이 토요일 오전 10시에 일어날 리가 없죠.
어떻게 그렇게 잘 아냐고 하시면…음…

2011 지산밸리 록페스티벌 시작.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밸리 록페스티벌에는 케미컬 브라더스, 스웨이드, 장기하와 얼굴들, 국카스텐 등 다양한 국내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10 아시아
지금 만나러 갑니다.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