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정형돈 “제국의 아이들, 너희들의 춤은 포인트가 없어”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정형돈 : “제국의 아이들, 너희들의 춤은 포인트가 없어”
– 30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정형돈이 한 말. 정형돈은 데프콘과 함께 MC를 맡은 <주간 아이돌>에 신곡 ‘워치 아웃(Watch Out)’을 들고 컴백한 제국의 아이돌과 함께 춤을 추다가 갑자기 정식하며 “이대로는 안 된다. 포인트가 없어 보인다”며 “춤은 이렇게 춰도 되나 싶을 정도로 춰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정형돈은 복고풍의 안무를 제국의 아이들에게 즉석에서 제안하기도 했다고.


슈퍼주니어 : 정규 5집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 Simple)’ 티저 영상 공개
– 슈퍼주니어가 오는 8월 1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 Town, 페이스북 슈퍼주니어, 유튜브 SM Town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에 선보인다. 티저에서 슈퍼주니어는 위버섹슈얼 콘셉트를 소화했고, 한층 남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슈퍼주니어는 컴백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 Simple) 은 2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앨범은 3일 발매 예정.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