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의 멘토로 출연 확정

이승환,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의 멘토로 출연 확정이승환, MBC 시즌2(이하 ‘위탄2’)의 멘토로 출연 확정. 오래 전부터 제작진의 출연 제의를 받아온 이승환은 고민 끝에 좋은 후배를 발굴한다는 취지에 공감하고 출연을 결정했으며 이미 제작진과 미팅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위탄2’ 때문에 금요일 밤마다 집에 처박혀 있느라 솔로될 저, MBC는 책임져라.

MBC ‘나는 가수다’, 7라운드 동안 생존한 가수들에 한해 ‘명예 퇴진 제도’ 마련. 연출을 맡고 있는 신정수 PD는 “현실적으로 가수 분들의 요청이 있었다. 개인 활동 및 콘서트 등의 일정에 무리가 갈 수 있고 피로가 한계에 다다른 분도 계시다 보니 오랜 고민 끝에 자문위원단과 제작진 회의를 거쳐 이러한 방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보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한계에 다다를 긴장감인 걸요. 여름 휴가 가고 싶어서 이러는 건 절대 아닙니다.

일본의 인기 아이돌 듀오 킨키키즈의 멤버 도모토 코이치, 9월 10일 자신의 솔로 첫 내한 공연 ‘KOICHI DOMOTO 2011 BPM IN SEOUL’ 열어. 도모토 코이치와 도모토 츠요시로 구성된 킨키 키즈는 97년 데뷔 후 가수, 배우, MC로 활약하며 첫 싱글부터 31번째로 발매한 싱글 모두 오리콘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려왔다. 한편 도모토 코이치는 이번 내한 공연에 앞서 “관객들이 기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볼 만한 스테이지를 약속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10 아시아
X JAPAN도 오고, 왕자님도 오고, 이러다 지구 멸망이 오는 건가요.

신동욱,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으로 의병제대. 신동욱은 지난해 7월 현역으로 입대, 훈련소를 교육성적 1위로 수료했으나 복무 기간 중 갑자기 쓰러져 약 1년 간 국군 병원 등에서 입원 치료를 받아왔으나 원인불명의 통증이 계속되어 의병제대 판정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CRPS는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지만 불시에 극심한 통증이 찾아오는 병으로 바람이 불거나 피부가 옷에 쓸리는 것만으로도 환자가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어 세심한 주의와 치료가 요구된다.
10 아시아
남들이 짐작할 수 없을 정도의 고통이라던데 정말 안타깝네요. 꼭 완치되시길 바랍니다.

2007년 방송된 MBC 의 김종학 감독과 제작사, 당시 세트장을 건설했던 용역업체 측과 미수금 분쟁 겪어. 이 용역업체의 대표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최근 포털사이트 다음의 아고라 토론방에 “1억 원이 넘는 미수금을 아직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대여금과 용역비 미수금에 대한 법원 지급명령이 판결되었음에도 김종학 감독은 답변이 없다”고 주장했다.
아고라
제작비가 스태프들 손에 들어가기 전에 사라지는 건 한국 드라마 시장의 트렌드인가 봐요.

정재형, 26일 밤 EBS 라디오 () 출연. 최근 3주간의 프랑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정재형은 25일 자신이 고정 출연 중인 KBS 2FM ‘정재형의 라비앙 호즈’에서 스스로를 “파리 여성들 이상형의 종착역”이라 소개한 데 이어 50회 특집 ‘100분 토론 – 신재평의 아우라, 이대로 괜찮은가?’에 패널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해외 순방 후 지역구를 다시 다지는 위엄이라니.

지난 23일(현지시각) 런던 북부의 자택에서 사망한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 부검 결과 공식적인 사인 밝혀지지 않아. 에이미 와인하우스는 생전 극심한 약물과 알코올 중독을 겪었으며 경찰은 향후 2~4주 가량이 소요되는 독극물 검사 결과를 기다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인하우스의 장례식은 26일 비공개로 열린다.
10 아시아
추모의 비가 종일 내립니다.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