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 일본 후지 TV <스마스마>에 출연해 김치찌개를 주문해.

배우 장근석, 일본 후지 TV <스마스마>에 출연해 김치찌개를 주문해.배우 장근석, 일본 후지 TV 에 출연해 김치찌개를 주문해. 지난 18일 일본에서 방영된 에 출연한 장근석은 MC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는 ‘BISTRO SMAP’ 코너에서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MC들이 만든 김치찌개를 시식한 장근석은 “한국의 김치찌개의 맵고 깊은 맛에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 김치찌개가 생각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일에 대한 열정만큼 뜨겁고 얼큰한 김치찌개에 앙드레 가뇽의 연주라면, 더 이상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죠.

배우 윤상현, MBC 새 수목드라마 (가제)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는 변호사 부부의 이혼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윤상현은 남편 형우 역할을 맡는다. 그의 부인 은재 역할은 배우 최지우가 연기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캐스팅 제의를 받고 최지우 씨와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 판단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변론하다 막히면 귀 막고 ‘안 들린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라고 외울 것 같은 변호사로군요.

배우 김영철, 아내와 행복할 수 있다면 연기 생활을 안 해도 좋다고 밝혀. 지난 18일 방송된 SBS 에 출연한 김영철은 아내가 이혼 소송을 했던 사실을 밝히며 “내가 잘못했다고 하고 다시 합쳤는데 앙금이 쉽게 풀어지지 않는다. 오해를 아직 다 풀지 못했다”며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그의 아내는 최근 바람을 쐬겠다며 미국에 갔다. 그는 “지금 와서 돌이켜보면 너무 모자란 남편이었다”며 “앞으로 연기 생활 안 해도 좋다. 와이프와 행복하고 기분 좋게만 살 수 있다면 그 이상 바라는 게 없다”라고 단언했다.
보도자료
아내의 마음을 읽기 위해 궁예의 관심법까진 필요하지 않아요. 불란지 펜션 양병태 사장님의 마음 그거 하나면 됩니다.

티아라의 효민, 이동 중 과로로 실신. MBC 새 월화드라마 의 타이틀 티저 촬영을 마친 효민은 서울로 올라오던 중 실신해 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현재는 병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영화 의 촬영, 홍보 활동, 티아라 신곡 ‘Roly-Poly’ 활동,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 과로로 쓰러진 것 같다’며 ‘오늘 2시부터 예정되어 있던 인터뷰 일정을 미루게 되어 죄송스럽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정말 몸에 무리가 갈 수밖에 없는 일정이네요. 이 보도자료는 효민 양에 대한 사과문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가수 윤미래, 메인 심사위원으로 발탁. 윤미래는 시즌 1의 이효리, 시즌 2의 엄정화에 이어 세 번째 여성 메인 심사위원이 됐다. Mnet 측은 다양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윤미래는 기존 이승철, 윤종신 심사위원과 음악적인 성향과 장르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 뮤지션’이라는 것으로 선정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무적의 힙합 여전사와 순둥이 조단 엄마 중 어떤 모드일까요.

가수 김동완, MBC 8.15 특집극 에서 실존 인물인 이육사 역에 캐스팅. ‘광야’, ‘청포도’ 등의 시를 남긴 시인이자 독립운동가인 이육사의 일대기를 그린 이 드라마에서 김동완은 주인공 이육사를 연기한다. 김동완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 분들과 만나 설렌다. 특히 맡은 배역이 독립운동가 역이라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보도자료
국어 시험 보기에 있던 ‘ㄱ.남성적’이라는 개념이 이런 거였군요.

배우 박신혜, 교통사고로 병원에서 안정 중인 것으로 알려져. 현재 MBC 에 출연 중인 박신혜는 지난 18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외곽도로를 지나던 중 타고 가던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해 현재 병원에서 안정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아 드라마 촬영에는 차질을 빚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0 아시아
박신혜 양의 쾌유를 위해서라도 기아는 이번 주에 1위를 수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응?)

배우 이동욱, 드라마 촬영을 통해 사회 적응을 하고 있다고 밝혀. 오늘 진행된 SBS 주말특별기획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동욱은 “전역 하는 날 아침 8시에 전역식을 하고 바로 미용실에 가 머리를 한 뒤 포스터를 촬영했다”며 사회적응을 촬영 현장에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이 드라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 회사 대표의 아들 강지욱 역할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전역하던 날, 절 기다려주는 현장 같은 건 기대하지도 않았어요. 그저 뭔가 손 댈 수 있는 머리카락이라도 가지고 싶었을 뿐.

글. 위근우 기자 e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