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MBC <넌 내게 반했어>의 후속으로 편성될 <지고는 못살아>에 캐스팅

최지우, MBC <넌 내게 반했어>의 후속으로 편성될 <지고는 못살아>에 캐스팅최지우, MBC 의 후속으로 편성될 (가제)에 캐스팅. 는 이재동 감독이 연출하고 이숙진 작가가 집필하는 작품으로 변호사 부부의 이혼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에서 최지우는 당차고 밝은 변호사 은재를 연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법정에서 싸울 때는 당찬데, 집에 가는 길에 벌레를 보면 엉엉 울면서 넘어지는 사랑스러운 이혼녀의 탄생!

PD 교체설이 제기되었던 MBC 의 표민수 PD, 대본 작업에 참여 중인 것으로 밝혀져. 현재 의 촬영은 3개의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으며, 표민수 감독은 대본과 편집에 집중하고 있지만 조만간 현장에 복귀 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지고는 못산다는 각오로 시청자가 반하게 재정비해 주실 거죠?

투니버스, 8월 4일부터 동명의 연재만화를 원작으로 한 국산 애니메이션 방송. 는 원작 만화가 이빈의 유년기를 바탕으로 한 명랑 가족만화로, TV용 애니메이션은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20개로 제작되었다.
보도자료
제가 자두의 나이일 때는 이빈 작가님의 를 탐독했었죠. 아, 자두보단 복숭아 정도의 나이였나……

이현우, MBC 의 주인공 계백(이서진)의 아역으로 캐스팅. 여주인공 은고의 아역으로는 박은빈이 캐스팅 되었으며, 의자왕(조재현)의 아역으로는 노영학이 출연한다. 이들 아역배우들은 드라마 초반 7회까지 등장할 예정.
10 아시아
자라지 말고 로 방송해 주세요. 엉엉엉

SBS , 한국드라마 최초로 인도에 리메이크권 수출. 는 인도에서 가장 많은 시청가구수를 보유한 STAR TV에서 제작, 방영될 예정이며, SBS 관계자는 역시 판권 판매 협의 중임을 밝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정인이와 현수가 결혼식 할 때 온 가족이 카센터 앞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대단원이 펼쳐지겠군요

알 파치노, 갬코(GAMCO, Gwangju Advanced Media Center)의 스튜디오 건립 축하 행사 참석을 위해 8월 26일 내한 예정. 갬코는 3D를 비롯한 영화 후반작업에 참여하는 한미합자법인으로, ‘문화산업 투자진흥지구’로 지정된 광주광역시와 미국 K2EON이 함께 설립한 회사다.
보도자료
지금껏 인터뷰 하면서 ‘파치노 형님’ 사랑한다고 말한 남자 배우가 한 다스입니다. 오신 김에 두루 만나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일본의 뉴스 블로그 로케트 뉴스, 최홍만이 일본의 모델 겸 배우 사사키 노조미와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보도. 사사키 노조미는 고등학생 시절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후, 드라마와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엑자일의 타카히로,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와도 스캔들이 보도된 바 있다.
아시아경제
헬로 키티를 사랑하는 순수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를 이상하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여자를 모르는 거죠.

13일 YTN 에 출연한 민경훈, 창법이 바뀐 것 같다는 질문에 대해 “여름에 맞게 템포가 있는 곡을 선택했다. 거기에 내 창법대로 부르면 무거워지고 노래가 처질 수 있어서 창법을 바꿨다”고 답변. 또한 민경훈은 “예전에는 나만의 창법을 가지고 노래를 소화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여름을 맞아 창법을 바꾸는 가수의 열정을 이해하기 어렵다면, 정말 쌈자를 몰라!

글. 윤희성 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