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이요원, 또 욱했다…이정진에 불꽃 따귀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욱씨남정기_이요원 불꽃싸다구

‘욱씨남정기’ 이요원이 이정진에게 불꽃 따귀를 한 방 날렸다.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극본 주현, 연출 이형민) 측은 31일 이요원과 이정진 사이에 긴장감이 흐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분노에 찬 듯 이정진을 노려보며, 있는 힘껏 따귀를 날리고 있다. 이정진은 불시의 일격에 어안이 벙벙한 듯 볼을 감싸 쥐고 왠지 억울한 표정으로 얼어붙어 선 모습이다.

지난 방송에서 옥다정(이요원) 본부장의 지휘 아래 ‘러블리 코스메틱’은 자체 제품 개발을 완성시킨데 이어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까지 열게 됐다. 하지만 고객들의 반응은 시원치 않았고, ‘러블리 코스메틱’은 다시금 난관에 부딪히게 됐다. 이때 다정의 두 번째 전 남편 장시환(이정진)이 등장, 특유의 능청으로 바람잡이 역할을 하며 물건 홍보에 힘을 써 도움을 줬다.

오랜만에 재회한 옥다정과 장시환은 백화점 비상구에서 다정한 포옹을 나누었고, 우연히 이 모습을 발견한 남정기(윤상현)는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옥다정이 전 남편 장시환에게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두 사람 사이에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5회에서도 계속해서 옥다정의 ‘사이다 활약’이 펼쳐진다. 또한, 옥다정이 장시환과 이혼한 숨은 배경도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욱씨남정기’ 5회는 오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