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신곡 ‘라이어 라이어’ 공개..독보적 콘셉트 요정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오마이걸

걸그룹 오마이걸의 신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가 베일을 벗었다.

오마이걸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핑크 오션(PINK OCEAN)’ 음원과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를 포함한 5곡이 수록돼 있다. 소녀시대 ‘라이언 하트(Lion Heart)’를 작곡한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 데렌 스미쓰(Darren Smith), 스웨덴 기타의 신 안드레아스 오버그 (Andreas Oberg), 영국 데이빗 안토니(David Anthony)등 북미 유럽의 작가들과 B1A4(비원에이포)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한 남자에게 사랑에 빠진 러블리한 소녀들로 변신. 서로에게 거짓말을 하는 비밀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뮤비의 긴장감을 더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서 오마이걸만이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현실과 꿈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구성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는 군무가 담기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마이걸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31일 KBS2 ‘뮤직뱅크’ 등에서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