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데뷔 앨범 수록곡 ‘유어송’ 티저 공개..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참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샘김

가수 샘김이 데뷔 앨범 수록곡 ‘유어송(Your Song)’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샘김은 25일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서 데뷔 앨범 ‘마이 네임 이즈 샘(MY NAME IS SAM)’의 세 번째 트랙 ‘유어송’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유어송’은 소속사 안테나 식구인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가 함께 부른 곡으로, ‘니가 있는 게 너무 좋아. 함께라서 난 너무 좋아’라는 따뜻한 가사와 ‘안테나 엔젤스’라고 불리는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한 데 어우러졌다.

샘김의 데뷔 음반에는 ‘유어송’을 비롯해 샘김이 작사, 작곡한 3곡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이는 샘김의 ‘자서전 3부작’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았다. 자신의 고향 ‘시애틀(seattle)’,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을 그리워하며 꿈을 이뤄나가는 ‘마마 돈 워리’, 새로운 사람들과 샘김이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노래 ‘유어송(your song)’까지, 자신의 삶 속 유의미한 순간들을 음악으로 차근차근 기록해 데뷔 음반의 첫 번째 파트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샘김은 안테나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수록곡 이야기를 담은 뮤직 다큐를 공개해 공감대를 높였다.

샘김의 데뷔 음반은 28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