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정재형 “정재형 플레이어라는 거 너희가 만든거야? 뭐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정재형 : “정재형 플레이어라는 거 너희가 만든거야? 뭐지 하고 들어가보면 아무 것도 없고. 뭔가 궁금하네”
– 9일 정재형이 MBC <무한도전> 연출자인 김태호 PD에게 보낸 트윗.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정재형 플레이어가 트래픽 초과로 인해 다운된 것을 뒤늦게 발견한 정재형은 김태호 PD에게 “정재형 플레이어라는 거 너희가 만든거야? 뭐지 하고 들어가보면 아무 것도 없고. 뭔가 궁금하네” 라는 트윗을 보내기도 했다.


박휘순 : “서른 다섯돌 오래 오래 살면서 부귀영화 누려야지”
– 박휘순이 1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올린 글과 사진. 박휘순은 “저 오늘 생일이예요. 그래서 돌잔치했어요”라며 “서른다섯돌 오래 오래 살면서 부귀영화 누려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희철 : “진영 형이 집에 있는 나를 불러 깜짝파티를 열어줬다, 역시 JYP!”
– 10일 김희철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김희철은 “박진영 천정명 상추 희님! 기분 좋다(남자 넷이지만)”라며 “연불새! 연예인중 불쌍한 새X들의 모임, 다들 너무 외롭고 쓸쓸하다고 진영이형이 만들었다. 근데 웃긴 건 넷 다 AB형, 역시 난 쪼코볼 회장!”이라고 덧붙였다. 쪼코볼은 `쪼금 사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들의 모임`의 줄임말로 김희철이 회장을 맡고 있는 AB형 연예인 친목 모임으로 멤버로는 배우 장근석, 가수 조성모, FT 아일랜드 이홍기, 최종훈과 슈프림팀 쌈디, 비스트의 용준형 등이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