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컴백 앞두고 게릴라 이벤트 ‘역대급 팬서비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에릭남 에릭남

가수 에릭남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에릭남은 지난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앨범 홍보에 나섰다. MC딩동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팬들을 비롯해 수많은 시민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릭남은 이날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무대 앞으로 불러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미리 준비해온 돌림판에 적힌 팬서비스 미션을 수행했다. 무대 앞으로 나온 팬들 중에는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년들과 여자친구가 에릭남을 너무나도 좋아해 고민인 남성팬까지 등장하기도 했다.

에릭남은 이벤트 참가자들의 고민을 들어줌은 물론 직접 조언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굿 포 유(Good For You)’를 인용해 그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북돋았다. 이후에는 돌림판을 돌려 어부바, 애교, 아이컨택 등 팬서비스를 선사해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에릭남은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었으며 행사 종료 후 자신의 개인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에릭남은 “이번 이벤트를 무사히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무사히 자 마친 것 같아 기분이 좋고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직접 팬분들과 만나 소통하고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릭남은 24일 미니앨범 ‘인터뷰(INTERVIEW)’를 발표한다. 에릭남은 타이틀곡 ‘굿 포 유’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