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편의점 상품 출시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편의점 상품 출시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콜라보레이션 편의점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 재팬은 오늘부터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마크가 부착된 김치, 나물, 빵, 과자, 컵라면 등 총 50종의 제품을 일본 전국 13,000여 점포에 유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거 아까워서 과자봉지나 제대로 뜯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MBC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방송3사가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 발표결과를 위성 생중계한 가운데 MBC가 10.8%(AGB닐슨 기준)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김주하 아나운서와 김연아는 눈물을 흘렸지만 ‘라디오 스타’는 통곡을 했을지도 몰라요.

이자벨 위페르, 현재 홍상수 감독 영화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2~3년 전부터 홍상수 감독과 친분관계를 쌓아 온 이자벨 위페르는 지난 5월 내한했을 때 작품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배우 유준상이 함께 출연하며, 제목은 미정이다.
10 아시아
영화에서 산전수전 다 겪었던 여배우님이 홍상수 월드에 입국하셨습니다.

싸이와 구준엽, MBC 에서 스페셜 공연. 구준엽은 8일, 싸이는 15일에 출연하며 특히 싸이는 MBC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노홍철과 함께 불렀던 ‘흔들어주세요’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0 아시아
그 날 방청객들은 진짜 ‘스타와 함께 춤을’ 출 수 있겠어요.

공효진과 류승범, 절대로 헤어지지 않을 것 같은 커플 1위로 선정. 영화 가 실시한 ‘어떤 장애가 와도 헤어지지 않을 것 같은 연예인 커플’을 묻는 투표에서 공효진-류승범 커플이 50%의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나얼-한혜진 커플이 그 뒤를 이었다.
보도자료
항상 느끼는 건데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연예인’, ‘한 번쯤 가족이 되어보고 싶은 연예인’ 같은 설문조사를 왜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1위 연예인을 맞춘다고 ‘1일 가족 이용권’ 쿠폰을 줄 것도 아니면서.

하지원, 영화 촬영과정을 이야기하던 도중 눈물 보여. 하지원은 오늘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몸이 가장 고되고 힘든 작업이었다. 당시에는 못 느꼈는데 편집 영상을 보면서 우리가 이렇게 고생했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하지원 씨의 눈물겨운 노력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거예요.

밴드 10cm, 첫 전국투어 콘서트 < 10CentiMental > 개최. 10cm는 오는 9월 3일 서울 올림픽 홀 공연을 시작으로 창원, 전주, 천안 등 10개 도시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첫 전국투어 콘서트 기념으로 과거 사진 대방출 한 번 가죠!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