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이상윤, ‘날, 보러와요’ 메인포스터 공개…“난 죽이지 않았어요”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날 보러와요

강예원 이상윤 주연의 영화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 제작: (주)오에이엘(OAL))가 서늘한 긴장감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예원과 이상윤의 서늘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 ‘수아’로 분한 강예원의 눈빛은 그녀가 정신병원에서 겪었던 끔찍한 기억을 전하는 듯 서늘한 긴장감을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신병원 화재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된 ‘수아’의 알 수 없는 표정과 “난 죽이지 않았어요”라는 카피는 그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우연히 접한 ‘수아’의 일기를 통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 ‘남수’ 역의 이상윤은 숨겨진 사건의 실체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냉철한 이미지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강예원, 이상윤의 서늘한 표정에 ‘합법적 납치 감금 그리고 진실’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는 4월 개봉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메가박스(주)플러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