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X박형식, ‘꽃미남브로맨스’ 세 번째 커플로 출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꽃브로 려욱형식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그룹 제아(ZE:A) 박형식이 ‘꽃미남 브로맨스’ 세 번째 멤버로 합류했다.

15일 오후 11시에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엠빅TV(MBig TV)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꽃미남 브로맨스(이하 꽃브로)’에서는 사적인 대화를 가감 없이 나누는 려욱과 박형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평소 려욱은 엑소, 빅스 등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속해 있는 사모임 ‘려라인’의 수장으로 유명하다. 이번 ‘꽃브로’에서는 ‘려라인’의 최초 멤버 박형식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려욱의 차량을 타고 놀이공원으로 이동하면서 최신 걸그룹 노래와 함께 설렘과 폭로가 뒤섞인 대화를 가감 없이 나눴다. 려욱은 박형식에게 “만나는 사람 없어?”라고 돌발 질문을 던지며 사적인 대화의 종지부를 찍었다고. 또 두 사람은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베일에 가려진 연예계 대표 사모임 ‘려라인’의 최초 멤버다운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엠빅TV의 대표 콘텐츠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방탄소년단 뷔&배우 김민재, 시즌2 블락비 지코&배우 최태준에 이어 슈퍼주니어 려욱과 제아 박형식이 시즌3의 멤버로 합류했다.

려욱과 박형식이 선보이는 ‘꽃미남 브로맨스’는 15일 오후 11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의 엠빅TV(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11시에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