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X지코, 집 비밀번호 공유하는 사이?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최태준_지코

배우 최태준이 블락비 지코를 집으로 초대했다.

8일 오후 11시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엠빅TV(MBig TV)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꽃미남 브로맨스’에서는 최태준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최태준은 배고픈 지코를 위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신개념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지코와 최태준은 집 비밀번호를 공유하며 서로의 집을 자주 방문하는 돈독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사적인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두 사람은 평소보다 농도 깊은 대화를 펼쳤다. 특히 지코는 대화 도중 배우 조보아를 칭찬하는 최태준을 향해 “나야? 조보아씨야?”라고 물어 그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조보아는 최근 종영한 KBS2 ‘부탁해요, 엄마’에서 최태준과 함께 연인으로 출연한 바 있다.

최태준의 집에서 벌어진 두 남자의 에피소드는 오는 8일 오후 11시에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매주 목요일에 공개됐던 ‘꽃미남 브로맨스’는 두 번째 멤버들을 맞아 매주 화, 목 오후 11시에 주2회 공개될 예정이다.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 엠빅 TV의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즌1 방탄소년단 뷔와 배우 김민재에 이어 시즌2에서는 데뷔 전부터 절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최태준과 가수 지코의 만남이 공개 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