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일본 남성잡지 <맨즈 논노>의 표지 모델로 발탁

장근석, 일본 남성잡지 <맨즈 논노>의 표지 모델로 발탁장근석, 일본 남성잡지 (MEN’S NONNO)의 표지 모델로 발탁. 한국 연예인 최초로 표지를 장식하게 된 장근석은 최근 서울 강남에서 화보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장근석은 지난 3월 일본 주간지 (ANAN)의 표지 모델로 선정돼 28만부 판매기록을 세운 바 있다.
10 아시아
마치 자신의 기록을 끊임없이 갱신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를 보는 것 같네요. .

김재욱, 오늘 군 입대. 입소 장소와 시간을 알리지 않은 채 조용히 입대한 김재욱은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10 아시아
2년, 긴 시간 아닙니다. 50번 보고 100번 보고 200번 보고 ‘The Origin Of Love’ 1000번쯤 들으면 그가 돌아올 겁니다.

SM-YG-JYP 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방송을 앞둔 SBS 를 통해 차세대 한류스타 발굴하기로 해. SBS 지원자들은 3개 소속사 로테이션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및 음반 제작비뿐만 아니라 실제 아이돌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늘부터 ARS와 SBS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예선 지원 접수가 시작된다.
10 아시아
K팝 스타의 원조는 한류스타 욘사마가 키워낸 송삼동 아닌가요?

고창석, KBS ‘김정태 편’에 몰래온 손님으로 깜짝 출연. 고창석은 성동일과 함께 제작진과 MC들 몰래 스튜디오에 등장하며 “급하게 오느라 세수도 못하고 와서 동일이 형과 대기실에서 물티슈로 대충 얼굴만 닦았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역시 곱게 자란 티가 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와 정인, KBS 의 ‘더 만지다’ 코너 진행자로 발탁. 루시드 폴이 1년 가까이 진행했던 코너의 후임 MC로 들어오게 된 스윗소로우와 정인은 각각 연주자와 가수로서 앞으로 한 달 동안 방청객들의 사연을 받아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번째 주제는 ‘고추잠자리’며, 오는 8일 방송된다.
10아시아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고추잠자리 송이 탄생하겠군요. 우선 콧소리 뺀 ‘정주나요’부터 듣고 시작하죠.

EBS 다큐멘터리 , 오늘부터 4부작 방영. 지난 2월 방송된 후속작인 는 , , , 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로, 제4편에서는 소행성이 지금 미국 뉴욕에 충돌하면 지구와 인간이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본다.
보도자료
정말 지구가 멸망한다면 슬프겠지만 당장 등록금 걱정, 취직 걱정, 나라 걱정 그리고 마감 걱정에서 벗어난다고 생각하니…

에릭, KBS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부담감 밝혀. 새 월화드라마 에서 한류스타 강우 역을 맡은 에릭은 “내가 소화하기 쉬운 캐릭터라고 볼 수 있는데, 얼마 전에 차승원 선배님이 정말 잘해주셔서 그것과 다르게 가야 된다는 생각 때문에 어렵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에릭이 칭찬한 ‘톱스타’ 차승원은 요즘 이렇게 삽니다↓

차승원, 오렌지 주스 광고 촬영 중 미투데이에 “쥬스 많이 음복하시고 건강한 하루되시기를…^^”이라는 글 올려. 차승원은 MBC 이 끝난 후 자동차, 의류, 음료 등 각종 CF를 촬영했다.
미투데이
우리 독고, 김준성한테 비타민 워터 광고 뺏겨서 속상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생색내는 거예요?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