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엑소 앙코르 콘서트 초청 이벤트 진행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엑소 콘서트

음원서비스 지니(www.genie.co.kr)가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엑소(EXO)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니는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엑소 앙코르 콘서트 이벤트를 열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엑소 앙코르 콘서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지니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엑소 히트곡 중 댄스를 부르는 엑소 노래에 투표하면 된다. 지니는 추첨을 통해 고객 60명에게 EXO 콘서트 관람 티켓을 1인 1매 제공한다.

음원서비스 지니는 3년째 엑소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열고 있다. 지난 2015년 지니 엑소 콘서트 초청 이벤트에 3만 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참여했다.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지난 2년간 가장 음악감상을 많이 한 엑소 노래를 조사한 결과 최고 인기곡은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였다. 뒤이어 ‘중독’,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으르렁’, ‘싱포유(Sing For You)’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음원서비스 지니는 3년째 지니고객들을 초대하는 EXO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EXO 팬들이 음원서비스 지니를 통해 그룹 EXO의 멋진 퍼포먼스와 노래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t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