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앨범 팬사인회 개최..’팬통령’ 행보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마마무

걸그룹 마마무가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마마무는 4일 오후 8시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3일 오후 7시까지 여의도 IFC몰 영풍문고 음반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마마무는 데뷔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는 물론 게릴라 팬미팅을 열며, ‘팬통령’다운 지극한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팬사인회까지 개최하며 팬들의 참여율과 관심도는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멜팅’을 발표한 마마무는 최근 음반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와 yes24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음반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마마무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한데 이어 팬덤 파워를 보여주는 음반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두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마무는 4일 서울 여의도를 시작으로 5일 오후 7시 30분에는 인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6일 오후 7시 서울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주말 동안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