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엑소 시우민, 만남 통했다..‘야 하고 싶어’ 음원 1위 올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AOA지민

솔로로 컴백한 AOA 지민의 신곡 ‘야 하고 싶어’가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지민은 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프로젝트 ‘#OOTD(Outfit Of The Day)’의 신곡 ‘야 하고 싶어’를 공개했다. 그룹 엑소(EXO)의 시우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지니 등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엑소와 AOA의 시너지를 보여줬다.

신곡 ‘야 하고 싶어’는 사랑에 빠진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경쾌한 템포의 러브송이다. 지민의 개성 넘치는 하이톤 래핑에 시우민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하모니를 이뤄 사랑스러운 노래를 완성했다.

지민은 지난해 방송된 Mnet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1’에 출연해 ‘퍼스(PUSS)’, ‘시작이 좋아 2015’ 로 래퍼로서 실력을 인정 받았다.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AOA의 래퍼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인 ‘#OOTD’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그날 입은 옷을 게시할 때 사용하는 해시태그에서 착안한 프로젝트다. 다양한 데일리 룩을 공유하는 SNS 사용자들처럼 지민 역시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OOTD’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