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네오즈 스쿨’ 멤버들,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로 베일 벗는다

[텐아시아=장진리 기자]

FNC 네오즈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소속 ‘네오즈 스쿨(NEOZ SCHOOL)’ 멤버들이 베일을 벗는다.

FNC가 차세대 신인 발굴을 위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 ‘네오즈 스쿨’의 첫 번째 데뷔 후보생들인 네오즈 1기 멤버들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 출연을 확정했다.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멤버 로운·다원·찬희·주호가 주연을 맡고 다른 멤버들도 전원 출연한다.

네 명의 주인공들은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이지만 알고 보면 사랑스러운 여고생을 둘러싸고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 로운은 언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네오즈 고등학교 야구부의 에이스를 맡았고, 다원은 헌신적이면서도 사소한 변화까지 놓치지 않는 전교 1등 ‘엄친아’를, 주호는 과묵한 성격으로 표현에는 서툴지만 한 번 마음을 연 상대에게는 모든 것을 다 주는 ‘전설의 주먹’을 맡았다. 최근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이제훈의 형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찬희는 스마일 메이커이지만 춤출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한 ‘미스터리 소년’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클릭 유어 하트’는 MBC every1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