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소울풍 창법에서 청아한 목소리 변화? ‘한숨’ 티저 공개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이하이

이하이가 9일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 ‘한숨’의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이하이 보컬톤의 변화가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10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타이틀곡 ‘한숨’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의 티저 영상은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라는 가사의 노래 일부와 함께 보일 듯 말 듯 이하이의 모습이 공개되기 전 멈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잠깐 소개된 이번 곡에서는 기존의 톡특하고 소울풀한 매력으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알린 이하이의 보컬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바뀐 듯 느껴져 과연 새 앨범에서 이하이가 선보일 음악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일 공개된 흑백의 티저 포스터를 통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이며 외적인 변신을 예고한 이하이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보컬의 변화도 예고하면서 컴백을 기대하는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블로와 투컷이 프로듀싱을 담당했는데 타블로와 투컷이 과연 이하이에게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는지, 이하이는 3년 동안 어떤 변화를 했는지는 9일 0시 공개되는 하프앨범 ‘서울라이트(SEOULI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