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OST도 호화 캐스팅..엑소 첸X펀치 콜라보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태양의 후예 OST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파트2‘에브리타임(Everytime)’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제작발표회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 파트2에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첸(CHEN)이 참여했다. 또한 윤미래 등 실력파 보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예 여성가수 펀치(Punch)도 함께 했다.

23일 낮 12시에 공개된 ‘에브리타임’의 티저 영상은 첸의 달콤한 노래를 바탕으로 드라마 속 남자주인공 유시진 역을 맡은 송중기가 상대역의 송혜교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표정들이 오버랩되면서 여심을 뒤흔든다.

‘에브리타임’은 신예 히트작곡가로 급부상한 인디밴드 로코베리와 작곡가 귓방망이가 공동으로 작곡을 맡았으며, 사랑에 빠진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다.

엑소의 첸과 가수 펀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되는 ‘에브리타임’은 25일 00시(24일 자정)에 발매되며, 추후 매주 목요일 00시(매주 수요일 자정)마다 수록곡들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t윤미래에 이어 엑소 첸의 참여까지 공개되면 ‘초호화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가 드라마의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OST 흥행 대박’이라는 좋을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KBS2에서 첫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