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2’ 김태우, 휘성, 케이윌, 환희 등 남자 보컬 특집

KBS〈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이하 ‘불후의 명곡’)에 김태우, 휘성, 케이윌, 환희, 이정, SG 워너비의 이석훈, 노라조의 이혁,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2’는 여름방학을 맞아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을 기획, ‘가요무대 25주년 특집 – 국민이 사랑하는 가요 100곡’이란 주제로 경합을 벌인다. 남자 보컬리스트들이 부를 노래는 트로트 곡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음악을 편곡할 전망이다.

‘불후의 명곡2’의 권재영 PD는 “남자 보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었던 것은 김태우와 휘성 덕분이라 볼 수 있다. 김태우와 휘성이 주축으로 남자 가수들끼리 친분이 있기 때문에 한 무대에 서면 재밌겠다며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쇼프로그램 출연이 드물었던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출연하는 것에 대해선 “처음에 임태경이 경합방식에 부담을 가졌지만, 실력 있는 남자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한 무대에 서는 것만으로 좋을 것 같다며 출연 제의에 응했다”고 섭외 과정을 설명했다.

현재 김태우, 휘성, 환희 등은 ‘불후의 명곡2-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을 위해 이미 곡 작업을 진행 중인 상황이다. 권재영 PD는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재밌는 것은 즐겁게 하자고 얘기는 하지만 사실은 굉장히 치열하게 준비하고 있다. 출연가수 측근들 얘기를 들어보니 다들 우승하고자하는 의지가 강해서 벌써부터 경쟁에 불이 붙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불후의 명곡2’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은 7월 23일에 방송된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