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정샘물, 스패츌러+치간 칫솔로 아이 메이크업…25년 노하우 공개

[텐아시아=안나영 인턴기자]

정샘물 (2)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정샘물이 스패츌러와 치간 칫솔을 이용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25년간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팁을 알려주기 위해 생방송이 시작되자 민낯에 팩 하나만 붙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정샘물은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의 동안 비법을 매일 기초 관리에 충실한 것이라 밝힌 정샘물은 여배우들에게도 늘 해준다는 메이크업 전 피부 관리법부터 다른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셀프 화장하는 모습까지 25년간 쌓아온 자신의 모든 뷰티 노하우를 과감 없이 공개했다.

특히 정샘물은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김정민을 모델로 하여 초보자들을 위한 ‘이지 메이크업’인 스패출러로 아이라인 그리는 방법과 치간 칫솔로 아이브로우 그리는 방법을 공개했다.

생각지도 못한 재료인 스패출러와 치간 칫솔로 완성된 메이크업을 본 시청자들은 “화장계의 백종원” 이라며 극찬을 했다는 후문.

정샘물의 뷰티 노하우와 김정민의 입담으로 업그레이드된 정샘물의 방송은 2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안나영 인턴기자 annacero@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