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브랜뉴뮤직 손잡고 오늘(29일) 신곡 발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김그림 '버터플라이'

가수 김그림이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과 손잡고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다.

김그림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예 캔들과 함께 한 디지털 싱글 ‘버터플라이’를 발표한다.

신곡 ‘버터플라이’는 브랜뉴뮤직 프로듀서 원영헌과 이양반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김그림의 컴백에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버터플라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가 김그림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브랜뉴뮤직의 신예 래퍼 캔들이 랩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캔들은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함께 탄탄한 랩 실력으로 음악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는 ‘긴 그림을 그려’, ‘난 너 하나만 밝혀 내 이름처럼’ 등 이름을 이용한 센스 있는 가사로 사랑의 시작을 앞둔 두 남녀의 간질간질한 마음을 잘 표현해냈다.

앞서 김그림은 ‘가을이 분다’, ‘연애의 이유’를 통해 기존의 음악적 색깔에서 한 단계 진보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이번 신곡에서는 브랜뉴뮤직과의 협업으로 또 한번의 변신을 시도,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듣는 재미를 느끼게 할 전망이다.

김그림과 캔들이 함께 한 디지털 싱글 ‘버터플라이’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넥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