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KOLSA’ 올해의 톱스타상 수상 “더욱 정진하겠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XIA준수

가수 XIA준수가 ‘2015 대한민국 라이프 스타일 어워드이하 KOLSA 2015)’에서 톱스타상을 수상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어제(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OLSA 2015’에서 ‘올해의 톱스타상’을 수상했다. 올해 음악과 뮤지컬, 공연계에서 그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XIA가 수상 소감을 통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XIA준수는 “올해 앨범과 뮤지컬, 아시아 투어 등으로 바쁘게 보냈는데, 이 상에 힘입어 더욱 정진하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가 되겠다”며 “무엇보다 저의 탑 오브 탑인 팬분들께 진심으로 이 상의 감사함을 전한다”는 소감을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XIA준수가 수상한 ‘KOLSA 2015 올해의 톱스타상’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실력과 능력으로 인정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현재 XIA준수는 오는 29~3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vol.4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를 준비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