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편성 ‘슈가맨’, 복고 콘셉트 SNS 개설…MC 소장품 이벤트 진행중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슈가맨 SNS

‘슈가맨’이 복고 콘셉트의 SNS로 네티즌과 소통한다.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 페이스북(facebook.com/2YOUPROJECT)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2YOUPROJECT)을 운영한다.

SNS에는 ‘슈가맨’의 MC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산다라박 등을 활용한 복고 포스터와 패널 들의 LP커버, 비하인드 영상 등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슈가맨’ SNS는 LP 바의 ‘DJ유’가 운영하는 콘셉트로 꾸며지며 복고 음악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14일 SNS에는 ‘감성변태-가슴을 울리는 모기 미성의 소유자’라는 카피와 함께 LP 느낌의 유희열 커버가 게재됐고, 12일에는 ‘가을, 바람과 함께 나타난 남자. 춤바람도 함께 몰고 온 남자’라는 카피와 함께 유재석의 커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슈가맨’ 페이스북에서는 런칭 이벤트 ‘찾고 싶은 슈가맨과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에 추첨을 통해 유재석과 유희열의 사인 소장품 모자와 머그컵을 제공한다.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산다라박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오는 20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