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유이 “리지가 ‘언니 <밤밤>에서 말 좀 해요. 언니 게스트예요?’ 라고 해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유이: “요즘은 리지가 ‘언니 에서 말 좀 해요. 언니 게스트예요?’ 라고 해요”
- 지난 3일 에 출연한 애프터스쿨 유이의 말.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애프터스쿨 리지를 위해 유이가 조언을 해주곤 했지만, 그 후 리지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하면서 요즘엔 리지가 유이에게 서슴지 않고 조언을 한다는 것.

신동엽: “최고 다이어트는 마음 고생 다이어트”
- 3일 방송된 KBS 에 출연한 신동엽이 한 말. MC 이기광의 ‘신동엽에게 유재석이란?’ 질문에 신동엽은 “정말 너무너무 고마운 은인과도 같은 존재”라며 “제가 분노로 휩싸여 있을 때, 모든 게 분노가 지배할 당시 나를 잡아줬다”고 답했다. 또 신동엽은 “당시 살이 8kg 빠졌다. 가장 최고의 다이어트는 맘고생 다이어트다. 잠 못 자고 밥 맛 없고”라며 MC 중 정재용에게 “아직 맘고생을 제대로 안 해봤다”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타임라인] 유이 “리지가 ‘언니 <밤밤>에서 말 좀 해요. 언니 게스트예요?’ 라고 해요”
루시드폴: “저를 아껴준 스태프 분들 감사합니다”
- 가수 루시드폴이 4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루시드폴은 지난 해 5월부터 KBS 고정 코너에 출연했으며 3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