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X릴보이, ‘연락해’ M/V 프리뷰 영상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베이식 릴보이

베이식 소속사 RBW 측이 2일 정오 공식 SNS에 두 사람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음반 타이틀곡 ‘연락해’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막 튀어나온 듯 악동같은 모습에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두 사람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다. 특히 파랑과 노랑이 강조된 알록달록한 색감의 영상미가 돋보인다.

베이식과 릴보이의 행동이 마치 되감기를 한 것처럼 거꾸로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어 인파 속 서울 이태원 거리를 자유분방하게 활보하는 모습이 빨리 감기 되며 악동 같은 두 사람의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연락해’는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가사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 곡은 친구들에게 해 뜰 때까지 놀자 ‘연락해’라고 말하는 내용의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베이식과 릴보이의 감각적인 랩이 돋보이는 곡이며, 두 사람의 보이스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번 베이식과 릴보이의 프로젝트 앨범에는 타이틀곡 ‘연락해’를 비롯해 ‘돈돈돈’과 영화 ‘성난 변화사’ 삽입곡 ‘와치아웃(Watch out)’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베이식과 릴보이의 프로젝트 음반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RBW(레인보우브릿지월드) 공식 SNS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