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MBC 에브리원 <신해철의 맨투맨>에 출연.

서태지, MBC 에브리원 <신해철의 맨투맨>에 출연. 서태지는 지난 11월 28일 서울 강남 서태지 컴퍼니 연습실에서 녹화를 진행, 서태지의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고.
보도자료
가요계의 영원한 떡밥 하나가 해결 되는 건가요, 서태지 VS 신해철!

동방신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4집 앨범의 타이틀 곡 ‘주문-미로틱’이 청소년보호위원회로부터 청소년 유해물 판정을 받은 것에 대해 반박. SM엔터테인먼트는 “이 곡의 작사가 유영진은 문제가 된 ‘레드오션’은 말 뜻 그대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을, ‘혈관을 타고 흐르는 수억 개의 크리스탈’에서 크리스탈은 사랑의 주문에 빠진 사람을 액체물질이 휘감는 듯한 모습을 상상해 썼다”고 반박했다.
스타뉴스
유영진의 가사는 선정적이어서가 아니라 해석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청소년을 보호하려고 한 건지도 (….)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을 작곡한 작곡가 박인호,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MBC를 상대로 낸 고소 취하. 지난 4월 <무한도전>이 자신의 곡을 허락 없이 개사한 것에 대해 고소, 김태호 PD가 약식기소를 통해 벌금형을 받도록 했던 박인호 작곡가는 “검찰의 벌금형을 통해 <무한도전>의 잘못이 널리 알려져 명분과 명예를 찾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김태호 PD는 ‘자막거리’ 하나 사라졌다고 슬퍼할지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오는 7일부터 MC들이 출연하는 스튜디오 녹화 없이 방영. 이에 따라 현재 서인영-크라운제이와 함께 출연하는 정형돈 외에 이혁재, 강수정, 박명수 등은 모두 물러난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비용 대비 효율성 측면에서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이제야?

KBS <샴페인>의 제작진, 지난 29일 방송분에서 김예분이 과거 대통령을 만났을 당시 ‘각하’대신 ‘전하’라는 말실수를 했다는 내용의 토크가 거짓이었다는 주장에 대해 인정 및 사과. <샴페인> 제작진은 1일 “방송의 내용이 진실하지 않다면 그 책임은 전적으로 제작진의 몫이다. 김예분 씨가 이야기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자기 경험인 것처럼 이야기하고 상대 MC가 물을 맞으면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말할 틈을 찾지 못해 본의 아니게 사실과 다른 방송이 나가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괜찮아요. 그래도 ‘오해’라고 안했으면 됐지.

보아, 오는 12월 6일 LA에서 <키스 FM 징글볼 콘서트>에 참여. LA에서 가장 큰 라디오 방송사인 키스 FM이 매년 주관하는 이 콘서트에 보아는 푸시캣 돌스 등 미국의 인기 가수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보아는 ‘또’ 데뷔하네요. 힘내길.

비욘세, 지난 11월 18일 발매한 새 앨범 <I am…. Sasha fierce>, 29일 빌보드 앨범차트 1위에 올라. 이 앨범은 차트 진입 첫 주 1위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그의 허벅… 아니 노래가 세계를 휩쓰는 군요. 흠흠.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 지난 3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4.8% 기록. KBS <해피선데이>는 16.7%, <해피선데이>의 ‘1박 2일’의 코너 시청률은 26.4% 기록.
보도자료
KBS 사장님은 ‘1박 2일’만 1박 2일 동안 방송하고 싶을지도…

방송통신심의원회, 1일 지난 10월 13일부터 2주간 지상파 3사의 7개 오락 프로그램의 ‘막말방송’에 대한 심의 결과 발표. 이에 따라 MBC <황금어장>이 주의를 받은 것을 비롯해 나머지 6개 프로그램도 모두 권고 조치를 받았다.
보도자료
‘라디오 스타’ 제작진은 왠지 “딱지떼고 말지” 하는 기분 아닐까요? ^^;;;

솔비, 최근 자신이 한 오락 프로그램에서 축구선수 박지성이 이상형이라고 말한 것이 와전돼 교제설이 퍼진 것에 대해 한 인터뷰에서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하지만 박지성과 열애설은 반가운 일이다. 박지성을 좋아한다는 말은 나 외에도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했던 것 같은데 유독 나와 결혼설이 났다”고 해명했다.
스포츠 칸
앤디는 이미 기억 저 너머로…..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