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샤이니 종현 단독콘서트, 예스24서 8시 예매 오픈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종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네이버시계, 예스24‘가 올랐다.

#예스24, 샤이니 종현 단독콘서트 예매 오픈

샤이니 종현은 SM엔터테인먼트의 새 콘서트 브랜드‘디 아지트(THE AGI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종현의 솔로 콘서트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은 오는 10월 2~4일과 8~11일 총 8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종현의 이번 콘서트는 종현이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들로 구성됐으며, 라이브 밴드에 맞춰 멋진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토크,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까지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는 공연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디 아지트’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가변형 공연장 SMTOWN 씨어터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로, SM 아티스트들만의 아지트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SM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콘셉트의 공연이 릴레이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8시 정각부터 시작하는 종현 콘서트 예매에 팬들은 네이버시계를 이용해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는 등 티케팅 성공을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TEN COMMENTS, 예스24… 팬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