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유리, 딸 사리하 양 돌파티 사진 공개

사히라 양 돌파티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쿨 유리의 딸 사리하 양의 돌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사리하 양의 돌파티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 청담동 애니버셔리 청담에서 친구들과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 부부는 딸 사리하 양과 함께 하나같이 해맑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리하 양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유리 부부의 행복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돌파티 사회는 이재훈과 변기수가 공동 사회를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축가는 이정이 불렀다. 또 백지영, 이지혜, 서지영, 정준하, 서장훈, 신지, 김성수, 김이지 등 절친한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했다.

돌파티 진행을 맡은 아이패밀리SC의 한 관계자는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정말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진심으로 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외적으로 보여지는 것 보다는 내적으로 더 의미 있는 자리였던 것 같다”고 돌파티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사리하 양은 돌잡이에서 골프공을 잡아 박수를 받았다. 하객들은 골프선수인 아빠를 쏙 빼 닮았다며 놀랍고 신기해했다. 또 사랑스러운 리하의 모습에 한시도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유리는 지난 2014년 2월 골프선수 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해 8월 사리하 양을 낳았다.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하여 8주차에 접어들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아이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