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남주혁 티저 포스터 공개…’YG 스테이지’ 카운트다운 시작

YG 스테이지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YG가 ‘YG 스테이지’의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9일 오후 3시 YG 공식 SNS와 YG 스테이지(YG STAGE) 공식 SNS인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에는 고급스러운 극장을 연상시키는 이미지 아래로 ‘WWW.YGSTAGE.COM’, ‘오피셜 론치 2015 8월(OFFICIAL LAUNCH AUGUST 2015)’이라고 적힌 문구의 티저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건물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풍긴다. 앞서 지난 13일 같은 시각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무대 모양의 문양만이 공개돼 이에 대한 궁금증을 낳은 바 있다.

포스터에 명시된 YG의 신규채널 YG 스테이지의 URL에 접속하면 차승원, 최지우, 남주혁 등 YG 소속배우들이 등장하는 브랜드 필름과 웹사이트의 공식 오픈 카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1일 공식 오픈을 알리며 오픈 일까지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가운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차승원, 최지우, 정혜영, 장현성 등 베테랑 배우들을 비롯해 이성경, 남주혁, 갈소원 등 신예배우, 투애니원 산다라박, 위너 강승윤, 남태현, 김진우 등 가수활동과 함께 연기자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이들이 대거 등장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했다. 영상의 끝부분에는 무대 모양의 로고와 함께 ‘스테이지 비전 오브 YG(STAGE VISION OF YG)’라는 문구가 등장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초록빛 농구코트 이미지에 ‘그 여름, 남주혁’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티저 포스터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15년 8월 21일, YG 스테이지 오픈에 맞춰 여름 콘셉트의 남주혁 화보 콘텐츠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독창적인 포스터와 화려한 YG 연기자 라인업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YG가 조만간 선보일 ‘YG 스테이지’의 실체가 무엇일지 연예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