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더블케이, 신곡 ‘파티 애니멀’ 오늘(12일) 발표

1더블케이

[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한국 힙합계의 댄디 가이 더블케이(Double K)가 싱글곡 ‘파티 애니멀(Party Animal)’ 을 전격 발표한다.

‘더블케이’ 의 신곡 ‘파티 애니멀’은 12일 정오 디지털싱글로 공개했다. 더블케이는 2013년 12월 미니앨범 ‘놈’ 이후 약 2년 만에 지난 3월 ‘꿈한테’라는 곡으로 활동을 한 뒤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블케이’ 의 소식에 힙합 리스너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이번 싱글 곡 ‘파티 애니멀’은 단지 신나는 놀자 류의 파티 곡이 아닌 동물적인 비유로 파티를 재해석 한곡으로 더블케이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 또한, 샤우팅 DJ 로 유명한 dj R2 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더블케이 특유의 비트감이 느껴지는 랩 플로우와 리듬, 전달력 있는 라임을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블케이는 “이번 신곡 ‘파티 애니멀’은 무대위에서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의 광기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더블케이는 2004년 정규 앨범 ‘포지티브 마인드(Positive Mind)’를 발표하며 힙합계에 데뷔 했다. 이어 ‘페이버릿 뮤직(Favorite Music)’, ‘멘트’, ‘핫 팬츠(Hot Pants)’, ‘놈’ 등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공연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Mnet ‘4가지쇼’ 도끼 편에서 도끼의 절친으로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며 관심을 모았다.

더블케이의 디지털 싱글 ‘파티 애니멀’은 12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향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오스카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