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 공항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설렘 가득’

크기변환_너를_사랑한_시간_키스신_비하인드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이진욱과 하지원의 키스신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1일 오하나(하지원)와 최원(이진욱)의 17년 우정을 종결시키고 연인으로 다시 시작하게 만든 ‘2단 공항키스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14회 말미에서 하나는 차서후(윤균상)와의 관계를 정리하고 파리로 떠나는 원을 붙잡기 위해 공항으로 달려갔다. 하나는 시나리오의 첫 신이 생각났다며 원을 잡아 당겨 뽀뽀를 했고, “난 니가 좋아”라는 말과 함께 대담한 고백을 했다. 이에 원도 진한 키스로 하나의 고백에 화답했고, 두 사람은 17년 우정을 넘어서 연인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공항 키스 비하인드 스틸에는 하지원과 이진욱이 키스신을 촬영하기 직전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이 촬영 직전까지 열정적으로 의견을 교환하며 호흡을 맞춰보고 있는 모습은 두 사람의 키스신 에 더욱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특히 스틸에는 하지원과 이진욱이 키스하기까지의 과정이 단계별로 이어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하지원과 이진욱은 키스신 촬영에 앞서 서로 호흡을 맞춰보는 등 멋진 장면을 만들어 내기 위해 열정을 쏟았다. 두 사람의 열정 덕분에 달달하고 설레는 키스신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면서,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도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보다 좋은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너를 사랑한 시간’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